The Basic Principles Of 소프트웨어 외주



발주사의 담당 부서 팀원이 만족해야 함은 물론이고 개발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사용하는 현업 부서 사람들로부터 '잘 만들었다'는 얘기가 나와야 성공한 것이다.

그리고 기왕이면 법인 사업자를 골랐어요. 저희처럼 고도화도 필요하고 수정도 필요한 기업은, 소프트웨어 외주 맡길 때 개인 사업자보다 법인 사업자를 선택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소스코드를 제공하도록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그에 따릅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정할 수 있으나, 이러한 사실만으로 피고에게 소스코드 제공의무가 부정된다고 볼 수 없다.

회사내에 번역사도 같이 있기 때문에 일을 맞기실때 추가 계약으로 번역작업도 같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번역,메뉴얼 번역)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라 하더라도 규모나 분야, 처한 상황과 시기가 다를 수 있으므로 일반적이라 볼 수는 없을 것이다.

수주는 했는데 원청인지 하청인지 애매하고, 계약이나 돈받는 절차도 복잡해지고 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두 시어머니를 모시는 며느리 마냥 시집살이의 고달픔이 배가된다.

연구 more info 개발자였던 정인화 님은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을 진행하며 예산은 얼마가 필요한지 몰라 애를 먹었는데요. 이때 위시켓이 상세한 가이드를 제공해 준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견적을 모르겠더라고요. 개발사마다 제시하는 견적이 다 다르니까요.

(주)데브존은 고객님의 꿈과 사업 아이템을 현실로 만들어 드릴수 있는 모든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일을 의뢰하시면 진정한 외주 개발 전문가의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헌데 중간 발표라는 것이 하나의 행사이다 보니 문서 작업을 비롯한 여러 준비가 필요하고 여간 귀찮은 게 아니다.

이 스탠다드한 과정을 거쳐도 어떤 회사의 프로덕트 결과물은 품질이 뛰어난 반면, 어떤 회사의 정반대의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정도 업무면 얼마를 줘야 하지? 개발사는 어떻게 고르지? 또 하나의 큰 문제는 정인화 님이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외주 전문가도 아니었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